전 179.. ㅠ 과일을 달고 살았더니 그런가봐요.. 슬프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이네요🥲
아침에 임당검사하고왔는데 방금 전화와서 143이라 재검이라네요ㅠㅠ 재검은 안뜨길바랬는데ㅠㅠ 어제 먹고싶은 복숭아도 참고 잤는데 재검이라니!!😭
댓글
7

저도 매일 밥먹고 후식으로 복숭아를 달고 살았더니 이런거봐요ㅠㅠ재검 통과 이뤄내봐요 저희!!🥲
저두 재검인것같아오...... 재검이면 문자오늘 안오고 담주에 전화온다그랬눈데., ..안왔거등요.....또륵.,., .

저도 문자 안오고 전화와서 덜덜 떨면서 받았어요..ㅠㅠ재검 확정ㅠㅠ라봉맘 저희 힘내서 재검 잘마쳐요!!

우울하디만........... 도전해보렵니다ㅜㅜ!♡ 우리 힘내용♡♡
저도 오늘 재검받았어요 ㅠ 어찌나 속상하던지😭 재검이 힘들다고 악명이 높지만 저희 잘 통과해요~^^ 화이팅!!

4번 채혈이 힘들것 같지만 짱아맘 함께 이겨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