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8주 예약했어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몇주에 하셨나요?
25주에 임당검사 잡혀있고 그날 입초까지 같이하면 힘들수있다고 따로 예약해준다해서 27주에 입체초음파 예약했는데 다른분들 보니 같이 많이들 하시는것 같아서요~~ 직장맘이라 두번 시간내기 어려워서 입초 예약을 25주로 앞당길까하는데 입체초음파는 늦게 볼수록 얼굴이 더 잘보이거나 그런건 없는건가요???
댓글
12
저는 25주차 임당이랑 같이 했어요^^
낼모레 수요일 26주4일에 해요~~
저는 28주에 예약했어요!
저는 27주된 오늘 하고왔어요ㅎㅎㅎ 얼굴보기 쉽지 않ㄴ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