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운전하고 다녀요 ㅎㅎㅎ 임산부용 안전벨트하니 너무 편하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운전해도 될까요?
임신 전 운전 배웠었고 차 뒤에 초보 크게 붙이고 다녔어요! 이제 28주 되니 배도 많이 나오고 조수석에서도 안전벨트가 불편하긴한데 매주 왕복 30분.. 직접 운전해도 괜찮을까요?? 다들 몇주까지 운전 하고 다니시나요?
댓글
24
임산부 벨트가 답이네요😄

ㅎㅎ그런가봐요 저도 남편이 사줘서 담주부터 쓸거같아요!! ㅎㅎ
저도 초기부터 계속 맨날 운전해용 ㅋㅋ가까운거리 장거리 둘다,, 임산부벨트 꼭 사셔요! 너무좋아요 ㅋㅋ 대중교통 힘들어서못타요,,

네 ㅠㅠ 요즘 넘 덥기도하고 대중교통은 생각도 못하겠어요 ㅠㅠㅠ
운전하는거 좋아해서 만삭때까지도 매일 운전했어요! 안 전 운 전!

저도 할래요 ㅠㅠ 사실 집에만 있기 답답했거든요 ㅠㅠㅠ...
저도 24주 운전 거의 매일 합니다. 주말에 첫째 데리고 놀러 가고 장거리 운전도 많이 했어요. 컨디션이 괜찮으시면 하셔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운전할때 좋아하는 음악 듣고 스트레스 풀어요 ㅋㅋㅋ

다들 하시는거 보니까 저도 해도 될거같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감사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