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이라...손가락마디갯수 장기등등 다 확인시켜주신다고 총두번보고 촘파만 한시간정도봤어요 임당검사랑같이해서 시간도오래걸렸구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 초음파 했는데
되게 빨리 끝나네요? 뭐 놓친게 있는지… 십분안본거 같아요 이러신분들 있나요 원래 보던거처럼 본거 같아요 ㅠ 그리고 저는 24주가 지나도록 팔키로가까이 쪘는데 애는 계속 작네요 태반으로 영양이 안가는 걸까요 입덧도 없어서 늘 잘 먹는데영양가 있는걸 못준건지 ㅠ 괜히 걱정스러워요
댓글
4
전 둥이라서 1시간은 본거 같아여 진짜 힘들던데요 오랫동안 보는것도요
혹시 부산 ㅁㅎ병원인가여....저는 5분만에 끝났어요....다른 분들 다 최소 10분이상씩은 본것같은데 선생님 작은 목소리로 랩하시고....뭐라시는지 1도 못들었고....

같은 병원 반가워용ㅎㅎ 정밀초음파쌤 혼자 중얼중얼 저도 못알아들었어요.. 정밀 성별감별안한다는거 모르고 물어봤다가 단호박으로 안된다고 하셔서 무안당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