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맘들 출퇴근 괜찮으신가요?

2호선 5호선으로 출퇴근 하고 있는데 요즘들어 더더욱 죽을맛.. 날은 더운데 2호선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도 잡기도 힘들고🥲 다들 출퇴근 괜찮으신가요ㅠ

댓글

10

  1. 2호선 사람 너무 많죠.. 임산부석 비어있는 경우도 별로없고..ㅠㅠ 저는 출퇴근기간 늦춰서 10-7 하니깐 좀 낫더라구요. 업무시간 조정하기 어려우시면 노약자석 이용하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요즘 업무가 많아서 이제야 퇴근하는데ㅠㅠ 노약자석 앉을까봐요.. 직장맘 화이팅 하세요❤️

  2. 다행히 회사셔틀 타느라 서서 갈 걱정은 안하지만...7개월되니 몸이 천근만근이에요😭 더 더워지면 어쩌나싶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더 더워질탠데 걱정이예요ㅠ

  3. 22주6일차 내일이면 23주 둥이예비맘인데 그냥 출퇴근자체가 힘들어여 ㅜㅜ 몸도 무겁고 출근딱 하면 아침인데 몸에 기운이 하나도 없구영🥺

    1. subcomment icon

      둥이면 2배로 힘드시겠어요ㅠㅠ 전 26주차인데 너무 힘듬 ㅠㅠ

    2. subcomment icon

      큭...26주면 힘드시겟어요~ 출산휴직은 몇주부터 쓰셔요?

    3. subcomment icon

      전 17일 예정일이라서 일단 버티면 버틸때 까지 하겠지만 ,, 일단 9월 말쯤 생각하고있어요

  4. 저는 버스출퇴근인데 힘들어요ㅠㅠ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기다릴때 앉아 있고 싶은데 자리도 없고… 최대한 출산일과 가깝게 출산휴가 들어가고 싶은데 출퇴근에 지치는 날에 그냥 확!! ㅋㅋㅋ 오늘은 월요일이라 더하네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두요 늘 출산휴가 쓰고 싶은맴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직장맘들 출퇴근 괜찮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