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 임신선 희미하고 배꼽도 안나오고 그렇게 출산까지 했었어요! 모두 임신선이 진한거아니니 걱정마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선?
27주인데.. 이때쯤 되면 선명하다는 임신선도 없고.. 배꼽도 튀어나오지 않았는데.. 평균적으로 그렇다는거지 모든 산모가 임신선이 선명할까요?
댓글
29

ㅋ 임산부 BY 임산부인가봅니다
저는 배꼽은 평평한데 임신선 없어요 ㅎ

저는 오늘보니 희미하게 선이 보이는듯해요
저는 배꼽이 점점 나와여 ㅋㅋㅋ 안으로 쏙 들어가있는 배꼽이었는데 점점 차오르는 (?) 것처럼 나왔어용 ㅋㅋ 막 튀어나왔다 ! 는 아닌데 예전이 비해서 많이 나왔네…? 느낌..?

저도 안으로 들어간 배꼽인데 배꼽구멍이 점점 작아져요 ㅋ
전 곧 26주 바라보고 있는데 날이 갈수록 임신선도 분명해지고 배꼽도 조금씩 나왔어요

점점 달라지는 우리 엄마들~^^
저도 27주인데 아직 배곱도 안튀어 나오고 임신선도 없어요

저두용 저두용 ㅋ 배꼽은 원래 튀어나와야하는건지.. 안나와도 되는건지 궁금하군요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