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근무중인 맘님들

안녕하세요~ 25주6일차 아들맘이에요 저는 병원근무중인데 워낙 환자가 많은병원이다보니 많은 환자를 응대하고 활동이 많아요ㅠㅠ 어느 서비스직이나 그렇겟지만 응대하면서 오는 정신적 스트레스도 많지만 일이 너무많아 일끝나면 손하나 까딱하기 힘들정도애요ㅠㅠ 운동을 해야하는데 너무 지쳐서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이래도되나 싶어요 진짜ㅠㅠㅠ

댓글

13

  1. 저도 바쁜병원 근무중이에요~ 태반도 아래에 있고해서 일찍 육휴들어가려구요 8월달부터 들어갑니둥🤟 제가 없어도 병원은 잘돌아가요~~ 본인생각만, 아이 생각만하시고 쉬시는게 최고일듯 해요~ 애 낳구 일은 또하면 되니까요^^

  2. 왑 저도 병원근무중에 휴직일찍들어갔어요 .. 무급으로… 저는 원무부 있다가 비서직으로 부서이동 되면서 스트레스 더 받았거든요^^ 의사직 과 간호직 틈에서 타부서 행정부서들 말 바뀌면서 처리 하던 사람들 틈에 껴가지고^^ 하 눈치싸움 엄청 하면서 ㅠㅠ 진짜 … 부서 이동되고싶어서 1년 3개월 각오하고 나왔는데.. 보통 이렇게 안 쓰죠 병원.. 출산 전 3개월 후 3개월해서 엄청 짧게쓰자나요 ㅠㅠ 저는 피가 많이 나왔어요 스트레스 받아서인지 질염 돋고 그래서 . 진짜 고생많으세요 ㅠㅠ

  3. 저도 25주차 아들맘입니다 ㅠㅠ 직장다녀오면 저녁먹고 그냥 뻗어있어요~ 산책할힘없고 그냥 출근길이 내 산책이고 운동이다 생각하고 집에선 그냥 숨쉬기운동만하고있네요 ㅠㅠ

  4. 전 오늘로 26주 6일차입니당 저도 병원 수술실에서 근무하는데.. 가끔 씨섹해서 아기 태어나는거보면.. 울컥 할때가 있어요ㅜ 그럴때마다 엄마는 대단하다 느끼는데 요새들어 더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게되더라구요 태어난 아기랑 엄마랑 얼굴보게 할때면 저도 모르게 같이 눈물이 글썽글썽ㅜ 머리로는 운동해야지 알지만 퇴근길에 아주 가끔 걷는걸로 위안삼고 있어요ㅜ 일할땐 긴장해서 그런지 힘든지 모르게 일하다가 퇴근하면서 다 풀리는느낌... 요 며칠전부터는 아침에 일어날때 다리에 쥐도 나고 하더라구여ㅠ 거의 만삭까지 일할 생각인데 체력이 받쳐줄지 모르겠네요ㅠㅠ

  5. 저도 병원근무중입니다 ㅠㅠ 28주인데 몸이진짜 무거워지는데 하루하루느껴지고 피곤해요ㅠㅠ 그래도 애기를위해 꼭 걸으러 나가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