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없는거 같아요... 저녁에 라면한그릇 다 먹고 밥도 말아먹었는데 통과했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전날 음식
임당전날 음식이 뭐가 좋을까요? 첫째가 임당 재검뜬 이력이 있어서 무섭네요ㅋㅋ 내일 오전 10시 임당검사인데 저녁을 무얼먹을지 ㅠ싶어요
댓글
5
먹는거랑 상관없어요~~
저녁에는 걍 빵이랑 과일먹고 당일날 샐러드에 우유 계란후라이먹고 검사했어요
전 전날 저녁만 샐러드로 먹었어요! 대신에 저녁 9시쯤 간식으로 방울토마토와 요거트 조금 먹고 담날 재검 통과했어요!

그래야겠어요 점심을 칼국수 먹은상태라 저녁은 샐러드로 간단히 먹어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