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안먹으면 혈당이 더올라갈수도 있어여.. 저 어제 계란두개에 두유먹고 임당 검사했는데 수치 괜찮네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전 날 뭘 먹어야 하나요?
이미 식단 실패긴 하지만.. 다들 저녁 이후로 안 드신다거나 따로 조절 하실까요? 내일 10시 음료 마시고 11시 체혈인데 3시간 전 금식이면 아예 아침에 안 먹는 게 나을까요 아님 샐러드라도 7시쯤 먹는 게 나은가옹 ㅠㅠ 너무 겁나요
댓글
14
전 금식하고갔어요~금식이젤좋다해가지구~~병원예야9시30 분에 해놓구~~ 그리구 집에가서 열마않있는데 금방 문자오던다궁~~
두시간공복이었는데 아침에너무배고파서 세시간전 양념일미랑 밥 반그릇먹었는데 통과됬어요! 두시간전까지 물도많이먹었구용
공복 길어지면 당 더 올라가요. (전 임신전 당뇨인입니다.)
너무안먹고 가면 오히려 혈당이 더 튈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11시 시약먹고 12시 채혈이어서 8시30분쯤 오이랑 빵 조금 먹고 산책하다 갔는데 통과했어요!!검사전날엔 6시에 저녁먹고 고기 먹었어요

저도 그럴까봐 조금은 먹고 가야겠오요… ㅠㅠ 산책 !! 꼭 해야겠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