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오늘 재검4번 채혈했는데... 포도당먹고나서 첫채혈 206, 189, 164 이렇게나와서ㅜㅜ공복빼고 다 넘쳐서 확정받구와쩌요.... 첫번째부터높으니까 쯕ㆍ쭉안내려가드라구요.. 식단조금이라도하고가세요ㅜㅜ전1도안하고갔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수치 200넘으신 분들..
혹시 재검 통과하신 분 있나요?ㅠㅠㅠㅠ 평소처럼 먹고 가야한대서 그렇게 했는데 넘 안일했던 건지.. 209 나왔어요ㅠ 절망적이네요ㅠ 의사쌤도 이 정도 수치면 재검해도 확정일 수 있다고 하시던데.. 혹시 저 정도 수치 나왔는데 통과되신 분 있나요?ㅠ 다음 주 재검인데 그래도 식단하고 가야겠죠?ㅠ우울하네요ㅠㅠㅠ
댓글
7

고생하셨어요ㅠㅠ 다음 주에 4시간 기다릴 생각하니 벌써 답답하네요ㅠ

저는생각보다시간이삔리갔어요ㅋㅋㅋ걷고움직이면서 당내려보세요....ㅋㅋㄱㄲ
저는 212로 재검 통과 못했어요 그런데 포도당 먹고 검사할때만 그랬고 2주동안 식단하면서 빡세게 하지도않고 밥만 현미로 바꿨는데 140이하로 계속 나와서 의사샘이 임당 걱정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포도당흡수를 넘나 잘하는건지.. 의아합니댜

위로가되네요ㅜ 혹시 재검 통과 못하더라도 식단관리 잘하고 몸 생각하라는 뜻으로 알고 관리해야겠어요ㅠ
그정도면 재검 통과 나와도 불안할것 같아요ㅜ지금보다 야채만 좀 더 많이 드시고 재검 받는것 추천드려요,, 전 137로 재검했다 임당 턱걸이로 확정되었는데 가끔 수치 튈때마다 재검 통과되었음 큰일날뻔했다 생각들어요

그렇겠죠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하는데 뭔가 억울하네요ㅠㅋㅋㅋ 일이 요새 힘들어서 많이 먹지도 않아서 살도 조금 쪘는데....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