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든 정수기물이든 일단 100도로 끓인후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분유탈때
신생아들 분유탈때 수돗물을 끓인물로 써야하나요? 아니면 정수기물 온수 그냥 써도 괜찮은가요? 뭐가 맞는지 헷갈려서 문의드려용ㅠ
댓글
10

넵 감사합니다 ㅎㅎ
친구들 정수기 있어도 결국 분유포트 들이더라고요 100도 끓이고 40도 유지해서 보관해주니까용 저도 보르르 샀어용 그래서

저도 하나 사야겠어요..
수돗물 100도 끓인후에 식혀서 주고 정수기물도 일단 100도 끓이고 식혀서 줘야해요

정수기물에 유아수로 되어있긴한데 끓인물은 아니거든요 그럼 그냥 주면 안되는거죠?

소독이 안되서 배앓이 할수도있어요

앗 감사합니다!

저도 이렇게 하려고 했다가 육아 선배님께 혼났어요. 100도로 끓였다가 식혀서 줘야 한다네요.

감사합니다.! 꼭 끓여서 식힌물 사용해야겠어요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