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다래끼로 일주일 넘게 고생 중이에요.. 처음에는 오른쪽 아래에 하나 나서 동네 안과 갔더니 아무 치료도 해줄 수 없다며 온찜질만 잘하라고 하시더라고요 ㅜㅜ 그런데 다음날 눈에 충혈까지 생겨 큰 안과로 갔어요. 거기서 연고랑 안약 처방받고 사용 중인데 나아지지를 않고 피부까지 염증이 퍼져 얼굴 전체가 난리가 난 상태에요 ㅜㅜ 대학병원까지 갔는데 해결이 안나네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다래끼ㅜㅠ다래끼나보신분 있으신가용ㅠ

임신중에 다래끼 나보신분 계신가용ㅠㅠ 2일전 정도부터 눈아래쪽이 따끔따끔 하더니 빨갛게 부으면서 다래끼가 올라왔어요ㅠㅠ살짝만 건들여도 아파서 어쩔수 없이 안과에 갔는데 연고랑 안약2개를 처방해 주시더라구요ㅜㅠ임산부가 써두 상관없다곤 했는데 너무 불안하네용ㅠㅠ그리고 삼일뒤정도에도 가라앉지 않으면 짼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마취하고 짼다고 하시는데 괜찮은건가용ㅠㅠ 오늘처방받은 연고랑 안약은 이거에용ㅠ괜찮은 거겠죠..???ㅠㅠ
댓글
6
전 다래끼가 크진 않았는지 병원 가자마자 마취없이 짜주셧어요^^; 짜고나니 말끔하게 사라졌더라구요.. 만약 짜기 어려운 경우면.. 온찜질 열심히 해주시고 푹 쉬시는게 좋을것같아요! 피곤한 것도 다래끼 생기는데 영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 다래끼 자주나는데 그거 온찜질하면 많이 가라앉아요

넴~! 감사해용 온찜질 열씨미 해야겠어용ㅠㅠ
전 금요일에 비행기 14시간 가까이 타고 미국에왔어요 피곤해서 그런지 다래끼 나가지고 아팠는데 병원에 갈 수도 없고ㅜㅜ약국도 못가서 3일동안 참았더니 갑자기 들어갔어요;; 그래도 스테로이드 안 들어간거면 처방받은 약은 믿어도 되지 않을까요??

ㅜㅜ헝 봉봉이맘님 다행이에요ㅠㅠ저도 갑자기 다래끼 들어갔으면 좋겠어용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