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 상관 없다던데 ㅜㅜ에궁 통과하실거에요!! 속상해하지 마세요!! 화이팅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을 앞두고..

이번에 임당검사에서 179 나와서.. 재검 해야되는데.. 출산까지 탄수화물 약간 줄이고.. 커피는 아아만 마시고.. 과일도 좀 줄이기로 마음먹고.. ㅠ 고기랑 야채로 채우려구요 ㅋㅋ 혹시 이것도 당 높아지는건 아니겠죠? ㅠ ㅠ 진짜 살도 안찌고 나름 관리 잘했었다고 생각했는데.. 수치가 너무 높아서.. ㅠ ㅠ 넘 속상하네요
댓글
11

ㅜㅜ 그렇다고는 하던데..좀 신경 쓰이네요..
통과하실수 있으실꺼에여!!! ♡ ♡

제발요🙏 감사합니당!
재검통과하신분들 넘 부러워요 ㅠㅠ 저도 저번주에 새벽내내 잠설치고 갔는데…182가 나온거예요ㅜㅜ…다음주 검진하면서 임당재검같이하려합니다 식단 운동 잠 모든걸 신경쓰면서 하는중이라..얼른 끝나기만을 바라고있어용ㅠㅠ 통화하실거예용!! 화이팅!!

잠도 중요한것같아요.. 저도 새벽늦게 자는 편이라 ㅠ 걱정이네요

맞아요 ㅠㅠ그래도 우리 스트레스 받지말고 화이팅해봐요! 분명 괜찮으실거예요👍🏻
저도 검사결과 기다리는중 우리꼭 통과해보아요^^

🙏 제발 정상 나오길 .. ㅎ 같이 통과해보아요
저 175 나와서 3일후에 재검받았는데 통과했어요!! 재검 전날에 저도 소고기랑 야채 먹었는데도ㅋㅋ통과했네요 대신 3일동안 과일이랑 아이스크림 같은것만 피했어요 푸딩이님도 꼭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ㅠ ㅠ 부러워요..저도 좋은기운 받아서 통과하고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