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곰 귀엽네요 ㅎㅎ 입체로 보는것도 신기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2일차 젤리곰💛(근데 좀 큰..😂)

7주차때 피비침 이벤트가 두번이나 있었는데ㅜㅜ 질정 넣구 눕눕하구.. 그래도 잘 자라줘서 다행이에요🥲 이제 3주뒤에 기형아 검사랑 한다는데 두근두근 하네요ㅜㅋㅋㅋ 근데 9주 2일차인데 아가 길이는 10주 0일차😅 좀 마이 큰데.. 괜찮은거겠죠?ㅋㅋ..
댓글
8

그쵸 ㅋㅋㅋ 계속 2D로만 보다가 입체가 되니 신기해요!
우왕 입체초음파는 아가들 좀 커야 해주던데 좋네요!!

오 그런건가요? 저희 병원은 이맘때쯤부터 해주시나봐요! 완전 신기!!
아고 귀여운 젤리곰♡.♡ 저도 금욜에 꼭 볼수있기를 기도합니다~~

꼭 보실수 있을거에요!!🙏💕
오 첫번째 초음파는 입체인가요?? 신기하네요

넹! 이번에 갔더니 같이 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