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방광염이요!!!

방광염으로 고생하신 산모님들 계신가요?!?! 저는 9주차 산모 입니다.. 방광염으로 불편해하고 있어요 ㅠㅠ 찾아보니 크랜베리? 이런게 좋다던데ㅠㅠ 직접 겪어보시고 효과 보셨던거 추천 바랍니당

댓글

4

  1. 저는 물마시고 아이허브에서 크랜베리, 디마노스, 질유산균 나우푸드꺼 먹었더니 괜찮았어요!! 질유산균 제일 효과봤어요!!

  2. 심하지는 않으신가봐요 저는 아예 움직이지도 못 하게 통증왔어서 병원갔더니 임산부가능한 항생제있다고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처방해주셨었어요

  3. 저는 임신 전에 티읕 크랜베리 영양제 달고 살았었어요 한 4개월 먹으니 지금은 괜찮네요 임산부 먹어도 된다고 해서 구매했었어요

  4. 초기에 항생제도 좀 안좋을거라해서 불안해서 못먹고 크린베리원액 물에 타서 마시고 있어요 확실히 좋아지고 있어서 꾸준히 먹으려고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방광염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