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철분 추천많이 하시던데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21주차인데... 철분제로 고생하고나니 철분제를 먹기싫은데. .. 의사쌤은 꼭 먹어야한다고 하시네요.. 다들 철분제 어디꺼 드시나용!! 훼로바유 먹었다가 입덧 오듯이 계속 체한 느낌에 변비에 두통 오한... 등등 몸살 앓고 이틀 넘게 굶고 나니 철분제가 무서워요 😨 2가철이 효과만큼 부작용도 많대서 .... 약을 끊고 나니 살 것같은데 ..... 일단 볼그레로 다시 처방받아왔는데... 드시는 분들 괜찮으신가요?
댓글
31
저두 볼그레요 변비생길까 걱정했는데 변비없었고 맛도 괜찮았어요. 입덧 심했어서 속미슥거리거나 비릴까봐 걱정했는데 없었어요 왕추천 ㅋㅋ

볼그레 부작용없이 괜찮은가보네요!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 먹고있어요
선생님이 꼭 먹으라고 하셨나요? ㅠ 저도 영양제 부작용 때문에 잘 안먹게 되는데 저는 꼭 안챙겨먹어도 괜찮고 가끔 생각나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철분이 많이 부족하셔서 그런걸까요ㅠ

산전검사 이후로 수치 검사를 안해서 정확한 수치를 모르겠으나 ... 약을 끊으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철분수치 검사는 임당검사때 같이 할 거라고만... 말씀하셔서..
볼그레 먹고있어요~ 저도 입덧이 20주인 아직도 있어서 입덧약 먹는중인데 철분 잘못먹음 입덧 심해진데서 걱정 했는데, 볼그레 액상 먹으면서는 크게 이상없이 잘 먹고있습니다! 일어나서 아침 공복이나 자기전에 먹고있어요

볼그레 이상없으시다니 다행이에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