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차에 갓고 2주뒤에 오라고 하셔서 기다리고잇어요 ㅋㅋ 다음주를 기다리고잇습니다 ㅎㅎ 아마 그다음부터는 한달에 한번씩오라고 하지싶어요 ... 둘째때는 그랫엇거든요 .. 1달에한번 막달쯤에 2주에한번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이후 한달에 한번만 가시나요?
어제 2주만에 병원갔는데 한달 이따 오라고 하시네요 별 이벤트 없으면 한달 이따 가실건가요? 샘이 아기 보고 싶으면 와도 된다고 ㅋㅋㅋ
댓글
9
저는 시험관에다 아기집이 계속 작아서 그런지 5,6,7,8주 매주 봤구 9주차 다음주에 또 오라하셔서 갑니당..흑

탈퇴한 유저
저는 5주 7주 두번 초음파 봤고 한달 뒤 오라고 하셨어요 10주? 11주 될거같네여 그때부터는 복부초음파로 보신다고 하셨구요. 큰 일 없으면 그때 보러갈거 같아요~~
병원마다 다른가봐요. 저는 6주, 8주갔는데 10주에 또 오라고 하셨어요

그게 환자들이 궁금해서 그 전에 한번 더 찾아 오는 걸 아는 원장님은 그냥 2주 간격으로 10주까지 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걱정할까봐 배려차
마음은중간에가서보고싶지만참았다가려구요ㅎ2주남았는데.....시간이더디긴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