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없어지신 분 ✋️

임신 알고부터는 가슴이...와....너무 아팠어여 원래도 생리전증후군으로 가슴 꽤나 아파봤지만 임신가슴통증은 차원이 다르던데요?? ㅎㅎ 옆으로 누웠다가 일어날때 가슴 움켜잡았어요, 근육이 돌덩이같이 굳은채로 덩어리채 찢어져서 움직이는듯한 느낌. 뽑혀나갈 것 같은 아픔? 근데 그 통증이 오늘 오후부터 급 없어진거에요. 7주5일차구요...체덧은 여전한데 가슴통증이 없어졌어요. 인터넷엔 태아보험어필하며 끔찍한 결과만 얘기하질 않나 너무 심란합니다... 이렇게 갑자기 유방통증 사라진 분 계신가요?

댓글

10

  1. 저는 통증도 없어지고 가슴도 작아졌어요...ㅋㅋㅋㅋㅋㅋ그치만 애기는 너무 잘있는걸요 원래 있다없다 한대요~~~~

    1. subcomment icon

      그나마 가슴작아지니까 살빠진 느낌이라 나쁘지않군요 히히 감사해요 이제 입덧도 좀 나아지면 좋겠어요 애기는 건강하게 크구ㅎㅎ 토토엄마님 순산하는 날까지 입덧없고 무탈히 행복하셔요❤

  2. 저도요ㅎ 7주차까지는 와..벌써 이렇게 크면 어떻하지? 했는데 8주되니까 빵빵한 것도 좀 가라앉고 통증도 많이 없어졌어요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아기는 잘 지내고 있대요ㅎㅎ 꿈틀꿈틀거리면서ㅎ

    1. subcomment icon

      너무 귀여워요 꿈틀꿈틀❤❤❤ 저는 옮긴 병원으로 담주 토에 가기로 했는데 그동안 회사앞으로 다니던 병원에서 이번주 금욜에 자료받아가라고 하시네요ㅎㅎ 겸사겸사 애기 보려고요 저도 꿈틀꿈들 아기를 보고싶네요❤

  3. 저요! 8주차까지는 자고 아침에 누웠다 일어나면 너무아프더니 9주차 들어서서 가슴통증이 예전보다 없고 손가락으로 눌러야 조금 아픈정도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다들 그러시다니 원래 그런가보다 마음에 안정이 되네요~~!!

    1. subcomment icon

      꽃님이님 반가워요😃😃😃 덕분에 저도 안정이 됩니다 하....오늘 주책맞게 길 가다가도 혼자 가슴을 툭툭 치고 때려도보고 그랬답니다ㅠㅠ 이제 좀 맘이 편해지네요 멘탈 잘 잡고 편안해야되는데 전 많이 부족하네요...이쁜아가랑 코아코아 꿀잠자는 저녁되셔요💓

  4. 전8주차인데 저도7주넘어서부터 가슴통증이 많이없어지고 체덧만있어서 걱정했는데 오늘초음파하고 왔어요 아무이상없이 심장도잘뛰고 잘자라고있데요 너무걱정하지마세요^^초반엔 몸으로느낄수있는게 많이없어서 불안한건 어쩔수없지만 저처럼 괜찮으실꺼라 생각되네요^^

    1. subcomment icon

      오 삼슬이님, 감사합니다🥰 체덧이시군요...뭘 드시나요 전 이제 더 먹을수있는게 없기도 하거니와 먹는게 겁이 날 지경이네요ㅠㅠ 그래도 이런 증상들이 있는게 애기가 잘 있다는 증거라 생각되니 감사하기도 하고, 하지만 너무나 힘들군여..ㅎㅎ 삼슬이님, 건강하고 지혜로운 아가 출산하셔요❤

  5. 저도7주 중순부터 가슴통증 없어져서 불안했는데 지금 10주넘어서 아기 잘크고있고 심장소리도 확인했네요~ 의사선생님이 사라질수도있다고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꼼꼼맘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아무리 편한 마음 가지려해도 그게 참 어렵더라고요.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예쁜 아가랑 좋은 밤되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가슴통증 없어지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