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챙겨먹고 있는중에 검사 했는데 원장님이 수치 보고 딱 아시더라구요 수치가 몇인진 확인 안했으나, 이정도 수치면 잘 챙겨드시고 있다고 칭찬해주셨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수치 다들 정상인가요?
임신 전에 해본게 17이 나왔어요 ㅠㅠ 30이상이 정상.. 겨울이긴했는데 그때도 영양제는 먹고있었거든요 이번에 혈액검사하고 왔는데 아직 결과 안나왔어요 임신 후에 비타민디 검사 또 하신거죠??
댓글
2
산전검사할 때 비타민디 검사 하던데요~ 잘 챙겨드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