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부터 복부초음파 봤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병원을 옮기면서 신랑도 시간이 돼서 처음으로 같이 가기로 했는데요 그전 병원이 너무 작고 잘 안알려주셨고 이번 병원이 3주쯤 후에 가는거라 잘은 모르겠지만 그쯤돼면 대충 9~10주 될거같은데요 초음파 하게되면 질 초음파를 할까요? 아니면 복부 초음파로 할까요? 전 6주쯤 심장소리 들을때 질초음파로 했었거든요 질초음파 많이 하고 싶지않고 신랑도 같이 있다면 질초음파는 불편할거 같아서요. 신랑하고 같이가면 같이 보고 들을 수도 있겠죠?
댓글
5
마른편이면 복부초음파 시도해볼수도 있는것같더라구요. 8주5일쯤부터 복부봤어요. 41키로입니다
저는 9주때 복부초음파로 봐주셨고 잘 보였어용
제가 다니는 병원은 질초음파 할때까지는 신랑은 의사쌤방?에서 모니터로보고 저는 촘파실들어가서 봐서 질촘파해도 신랑이 화면만 볼수있도록 하더라구요~ 병원마다 캐바캐인거같아요
질초음파 하실것 같아요, 복부초음파는 더 있다가 해주신다더라고요. 전 저번주에 질초음파할때 수건으로 다리 가려주셔서 불쾌함이나 민망함없이 신랑이랑 심장소리 듣고 왔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