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드세요 저 9주부터 약먹는데 신세계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너무 심해졌어요 ㅠㅠ
11주 되어가고있는데 6주부터 하던 입덧이 더 심해졌네요. 12주정도되면 멈춘다는데 제발.. 그랬으면 좋겠어요..
댓글
4
정말 입덧 ㅠㅠ 빨리 멈추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탈퇴한 유저
12~14주 정도 사람마다 다르대요ㅠㅠ 맞는 음식이라도 찾으셔소 잘 드셔보세요ㅠㅠㅠㅠ 물이라도 가능하시면 잘드세요^^ 제친구는 물도 못마시더라구요ㅠㅠ
저는 10주차 들어섰는데 계속 그대로 쭉인데 오히려 약해지는 날이 있어 덜컥 무서워요 ㅠㅠ .. 사바사이던데 빨리 멈추시길 바랄게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