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미 임신초기부터 과체중과 비만사이였어서 걱정했는데...걱정이 무색하게 29주차 2kg쪘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증가..
다들 몇키로 찌셨나요? 전 32주고 오늘재보니까 임신전보다 딱 6키로 쪘는데 워낙 고도비만이였던터라 몸무게자체가 높아서 저울 뿌셔버리고싶어요ㅠㅠ 의사쌤도 체중조절하라그러구ㅠㅠ 밤에 먹지도않고 저녁만 신랑이랑 집밥해서 조금먹는건데 몸무게는 치솟고있네요ㅠㅠ 당장 낼모레가 병원가는날인데 의사쌤 머라하실거 생각하면 벌써 스트레스예요ㅠㅠ 지난주 엄마랑 통화하는데 엄마가 몇키로쪘니?한 십키로쪘니? 이러시길래 펄쩍뛰면서 아니라그랬더니 엄마는 저 가지셨을때 이맘때 이미 십키로 넘게찌셨다 그러시더라구요ㅎㅎ 이틀간이라도 바짝 조절좀 할까봐요.. 축복이한테 미안하기도하네요ㅠ
댓글
25
저는 13키로^^*
32주차인데 16키로요 ㅋ ㅋ ㅋ 초기부터 꾸준히 한달에 2,3키로씩 찌드라고요~
30주차고 5 키로 쪗어염 살찌고 고생하기시러서 쭉 관리했습니당
30주인제 17키로쪘어여..ㅎㅎㅎ 한달에2키로이상안늘면된다하더라구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