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로 샴푸바디 바꾸공 화장품도 시드물로 바꾸공 치약도 무불소로 바꿨어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시고 용품이나 바꾸신거 있나요? 샴푸, 화장품 요런거요
임산부 샴푸, 임산부 전용 ➰ 등등 여러가지 임산부를 위한 것들이 많은데 아직 저는 기존 용품들 바꾼게 하나도 없거든요 ㅠㅠ 샴푸린스가 곧 떨어져가서 혹시 임산부샴푸 쓰고 계신거 뭔지 궁금하네요
댓글
9
저도 그냥 복잡하게 제품별로 찾아볼 필요없이 싹다 암웨이꺼 써요ㅋㅋㅋ
전 원래 비건지향이어서 스킨로션은 비건제품 사용하고 있어요. 샴푸만 아꾸아로 바꿨답니다. 예전엔 헤드앤숄더 썼는데 설페이스계열 계면활송제가 안좋다고 해서요 ㅠㅠ
화장품만 키엘로 바꿨어요~ 샴푸는 곧 바꾸려구요! 지금 10주차요 ㅎㅎ
저는 원래 암웨이꺼 써서 계속 이날만 기다렸어요 계속 암웨이 쓰고있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