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커 좋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있는 임산부 간식추천좀 해주세용
8주차 접어 들었어용 입덧이 있어서 음식 생각은 안나지만 한번씩 허기지더라구요 들고다니면서 간식으로 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용?!
댓글
15
수박이나 포도는 당이 너무 높아서 안먹구요! 임산부 자두 복숭아 좋대서 냉장고 꽉 채워놨어요~ 저는 냉면 종종 먹어요ㅠㅠ 육수만 사다 쟁여놓을까봐요..
전 우유요~~ 이왕 뭐로든 배 채울거 영양있는거로 채우자는 마인드로... 그런데 입덧 너무 심하면 입덧약 드세요~~ 저도 몇주 고생하다가 먹었는데 신세계네요~
저는 단게 땡겨서 머랭쿠키.. 마카롱 먹으려구요 ㅠㅠ 과일도 자두, 복숭아, 포도, 수박 먹고 있어요 .ᐟ
저는 빠바 샌드위치 하나씩먹었어요. 느글느글거려서 힘들었는데 토마토오이피클 등 상콤한게들어가서 그런지 좀 괜찮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