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하면 비싸게 나오는거같아요! 저도 지난주에 16만원 냈어요 3가지 검사 했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비 얼마나 나오세요?
다들 보통 병원비 얼마나 나오시나요? 5주에 한번, 7주에 한번 갔는데 두번다 15,17만원정도 나왓어요. 5주땐 암검사 바이러스 검사가 비급여로 나왓구 7주땐 피검사,소변검사, 심장뛰는거 본 초음파 외에 없는데 비용이 이렇게 나와서 갑자기 궁금해졌어요. 이 병원비두 실비나 이런게 적용이 되는지 아시는분 잇으신지요~ 제가 너무 몰라서 급 궁금해졋어용
댓글
14
저는 9주차 만원초반대 나왔어요 복부초음파만 봤거든요
저는 6주에 만원대 9주에 15만원대 나왔어요.. 6주엔 초음파만 봤고 9주에 경부암 피검사 소변검사 초음파 봤어요
1차기형아검사랑 a형간염 맞았는데 16만원 나왔어요... 국민행복카드 산후조리원때 쓸려고 했는데 너무 부담되어서 병원비로 쓰고 있어요ㅠㅠ

저는 국민행복카드 조리원 사용 불가라고 하던데ㅠ병원마다 다른가봐요ㅠㅜ

임신출산 의료비 바우처는 조리원은 안되어용! 첫만남이용권은 될거에요
2만원정도 나와요! 암검사랑 std 5주에 했는데 그때만 5만원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