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w4d 계속되는 설사🥲

7주차부터 먹었다 하면 다 설사.... 저같은 맘님 있으실까요?ㅠㅠㅠㅠㅠ 유산균도 잘 챙겨먹고 너무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 안먹으려고 노력도 하는데ㅠ뭘먹으나 이래요ㅠㅠㅠㅠ 너무 많이 하면 병원오랬는데 그냥 하루에 한두번 배변 신호 올 때 정도..?ㅠㅠ 근데 한번 할 때마다 너무 진이 빠지네요

댓글

7

  1. 저도 장이 엄청 예민해졌어요~~ 원래 설사 자주 안하는데ㅠ 자극적인거 먹으면 바로 신호가 와요 ㅠㅠ

  2. 임신하면 여러모로 소화에 문제가 생기나봐요. 전 반대로 변비로 고생했었어요. 식단 조절하고 운동하면서 조금 나아지긴 했는데 또 변비 생길까봐 조심하고 있어요. 설사하면 몸에 수분이 많이 빠져나가니까 탈수 오지 않게 물 많이 마셔두세요!

  3. 전 장염으로와서 병원가니 링겔주시더라구요ㅠ 맞고 좀 괜찮아졌어요!!

  4. 저도그래요 ㅋㅋ 뭐든 먹으면 다 설사하네요 ㅠㅠ 계속 배가 불안한상태예요 ㅠㅠ 근데 병원에선 괜찮다고하네요... ㅠㅠ 어서 이시기 지나가길바라고있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병원에서 입덧처럼 그런 경우가 있다 하니 그냥 그러고 넘어가서ㅠㅠㅠㅠㅠ너무 괴로워요

  5. 저는 변비 설사 왔다갔다 해요ㅠㅠㅠㅠㅠ 여러모로 신경쓰이는게 참 많아지네요 ㅠㅠ 평소였음 그래도 넘어갔을건데 괜히 배에 힘이 들어가고 아이한테 부담..? 되는건 아닐까 해서 걱정입니다유ㅠ

    1. subcomment icon

      그르게요 정말 평소면 이러다 말겠지 싶은데.. 임신하니 괜히 애기한테 영향갈까 걱정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