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임당 검사전이신분들께

전 27주차 임당 확정 받은 예비 산모예요. 임신초기 입덧 증상 심하지않아 하루세끼 꼬박 먹고 고기만 안땡겨서 안먹고 아이스크림에 과일에 아무생각없이 땡기는대로 다 먹은탓인가 12키로가 찌더라구요. 그러다 18주쯤인가 다음 진료예약하면서 4주뒤 임신성당뇨 검사를 한다고할때까지도 전 가족력도 없고 작년 건강검진때도 당뇨수치 정상이였으니 당연히 아무렇지않게 괜찮을줄 알았어요. 그런데 임당검사때 수치195 나왔다길래 충격받고 엄청 우울했고 컨디션 안좋아서 그렇겠지 별 생각안하고 재검했는데 결군 당뇨확진받고 며칠전부터 혈당체크에 식단관리에 식후 걷기에 하고있는데 혈당조절이 잘 안되네요. 솔직히 너무 힘들어요. 이것저것 여러가지 챙겨먹기도 힘들고 살찌니 발목아파서 걷기도 힘든데 산책 안하니 혈당수치는 계속 높게 나오고..ㅠㅠ 베동에 보니 임당 확정되신분들이 많던데 그런글 읽을때마다 안타깝고 그러네요. 아직 초기이신분들도 임당검사전이신분들께 말해주고싶어요. 안정기 들어서부터 가벼운 산책도 좀 하시고 식단관리도 조금씩 하시라고요. 24주쯤되면 임신성당뇨검사도 있으니까 그때가서 저처럼 고생하시지말고요. 물론 안걸리시는분들은 안걸리신다고들 하시지만 그래도 관리하시면 좀 낫지않을가요? 심하신분들은 인슐린까지 맞는다고 들었어요. 지금도 힘든데 주사까지... 생각만해도 눈물이나요.ㅠㅠ 저를 비롯한 임당검사를 앞두고 계신분들, 임당확정되신분들 모두들 힘내서 건강한 출산합시당! 속상하고 답답한 마음에 두서없이 쓴글 읽어주신 모든분들 고맙구요. 복 받으실거예용^~^

댓글

8

  1. 전 어제 임당하러갔다가 재검받았어요 20대이고 살찔까봐 먹는거 조절하고 해서 살도 5키로정도 찌긴햿지만 그래도 당뇨와 전혀 상관없던 저라 임당도 당연히 통과될줄알았거든요..진짜 뭐 달달구리헌거 많이먹고 평소에도 먹고싶은거 안참고 먹었으면 몰라 억울허고 우울하네요..담주에 재검 통과되길 ㅠㅠㅠ

  2. 저는 이번주 재검인데 벌써 걱정이에요ㅠㅠ 주변보면 저칼로리 식사에 마르신 분들도 많이 걸리더라구요 정말 그냥 개인 호르몬 문제인거 같아요ㅜㅜ 힘내요 우리♡

  3. 전 임당 검사 전이에요. 임당은 진짜 케바케라 하더라고요 본인잘못이 아니에요 다 호르몬탓 ! 너무 속상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4. 진짜 임신증상은 케바케인거 같아요 ㅜㅜ 아무리 잘 드셔도 임당없이 지나가시는 분도 있고 못 먹었는데 임당확정이신 분들도 있고 ㅜㅜ 저도 초반에 살찌다가 18주부터 호르몬변화로 역류성식도염으로 28주인 지금까지 제대로 못 먹고 있어요 ㅎㅎ 임신기간 절대 편하지 않네요 :( 우리 잘 버티고 아기 잘 지켜내요!

  5. 저도임당확정됬어요 20대라 전건강할거라 생각해서 맘편히있었는데 20주부터 갑상선저하증에걸리더니 지금은 임당까지확정이나서 혈당체크중이에요 임신하면 먹지말라는것 안먹고 나름 잘지냈다생각했는데 조금은 억울하기도하고 그렇네요 임당이신분들 다같이 화이팅했음좋겠어요 3개월뒤엔 꼭없어지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