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액상으로 된거 임신사실 알때부터 두개씩 먹었는데도 효과없어서 큰 병원가서 처방받은것도 같이 먹고 있어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빈혈수치 낮으면
빈혈수치 낮아서 철분제 증량하라고 문자가 왔어요! 지금 먹는 철분제를 하루 두번으로 먹어도 되나요?
댓글
18
액상으로 된거 먹음 더 흡수가 잘돼서 좋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아침 공복에 마시는 철분제 + 자기전 원래 먹던 철분제 이렇게 두번 드시더라구요. 병원에서 그렇게 처방 받았다네요
저두 오늘 빈혈수치 낮아졌다고 아침저녁으로 두번 먹으라고 하셨어요ㅎㅎ 더 떨어지면 하루 세번 먹어야 한다면서🥹
보통 아침 저녁으로 나눠서 드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