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조산증상

회사에서 계속 대체근무자 안구해져서 무리하게 일했더니 ㅜㅜ 배뭉침이 계속와서 병원가니 조산기가 있다고 몇일 지켜보고 나아지지 않으면 입원해야될꺼 같다고 하네요. 회사에는 바로 오늘 당장 입원해야된다고 하고 급하게 나와서 종종 연락올꺼 같은데 자궁수축으로 입원하면 병원에서 뭐하나요?? 대강 알아야 회사에서 이것저것 물어도 당황하지 않고 답할수있을꺼 같은뎅...

댓글

7

  1. 오늘 27주 들어섰는데 저번주에 구급차 타고 병원갔어요 ㅠㅠ 자궁 경부길이 쟀더니 3.05라 바로 수축 검사했는데 자궁수축도 계속 있고 수치가 50을 훌쩍 넘어 5일 입원하고 퇴원했어요 ㅠㅠ 입원했는데도 경부길이가 조금 더 짧아져서 질정제랑 수축억제제 약 시간 맞춰서 먹겠다는 약속하고 퇴원했네요 ㅠㅠ 수축 있을때는 무조건 누워서 있어야해요 ㅠㅠ

  2. 저도 배뭉침 심해서 요즘 걱정인데 무리하시면 절대 안되셔요ㅠㅠㅠㅠ

  3. 혹시 배뭉침 증상이 어느정도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ㅠㅠ 제 동료분도 그렇게 입원말고 2주 병가중이신데 눕눕하시고 쉬시니 심해지지는 않으시지만 계속 조심하신다하셨어요 괜찮으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저녁에 자려고 하는데 몸을 살짝만 움직일때마다 아프지는 않지만 묵직하게 딱딱해지더라구요 너무 빈도가 잦았어요

  4. 수액(수축억제제)맞으면서 누워있다고 곧 태동검사한다고 이정도만 이야기하시면 될것같아요. 다음날) 어제 검사상에서 조기 진통성 수축 관찰되서 수축억제제 늘려서 맞고있다 이런식이면 될것같아요! 부디 안정취하고 만출해요!!

  5. 입원하면 수축억제제 맞으면서 계속 누워서 생활해요~ 수축이 심하면 앉아있는 것도 좋지 않으니 화장실 다녀올 때 밥 먹을 때 말고는 계속 누워있으라고 하구요ㅠㅠ 규칙적으로 태동검사 수축검사 하구요...9일 입원하고 퇴원했네요...ㅎㅎ 몸 잘 챙기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