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지금도..ㅠㅠㅠㅠ 위염 식도염 증상 흑흑 그래도 참고 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개월 신물 식도염
좀만 먹어도 (특히 물먹으면 더 심한것 같고 ) 신물이 올라와요 음식물이 아예 가슴밑으로 안가나 싶을 정도로 목이 열린 느낌? 인데 이럴때 그냥 식사 안하시나요
댓글
10
물마시고 누우면 바로 올라와요ㅠㅠㅠ
역류성 식도염이요! 저 18주부터 28주까지 그래요 ㅜㅜ 근데 아예 안먹으면 더 심해요 위에 안 좋은 음식 줄이고(밀가루, 찬음식, 신음식 등) 오전에 따뜻한 꿀물이나 전 요거트에 꿀 섞어 먹어요! 그리고 양배추도 좋은데 전 양배추즙은 저한테 안 맞아서 잘 못 먹겠어요, 적은양 식사 하시고 절대 바로 눕지 마시고 소화 될때까지 적어도 세시간? 그리고 배고프기 전에 자야 되요 ㅋㅋㅋ 배고프면 위액 다시 올라와요 ㅜㅜ 그리고 막달은 더 심해진다니 그 때는 약 처방 받아서 심할 땐 먹을 생각이예요.... 전 물이나 음료도 저녁부터 안 마셔요....... 그거 마시면 엄청 올라와요

관리 철저 하시네요 ㅠㅠ 맛있는건땡기고 먹음안되고 슬프네여 ㅋㅋ
위눌려서 그런거래요... ㅠㅠ 역류성식도염인거죠 ㅋㅋ 애낳으면 없어진다는데 ㅋㅋ 목이 타들어가요 저는 양배추즙 마시는데.. 그래도 목아파요 ㅠㅠ자는게답...

그래서요즘 낮에도 자꾸 자나봐요…ㅋㅋ진짜 자는게 답
제가 딱 지금 그래요... ㅠㅠㅠ 임신 초기 때부터 지금까지 딱히 막 입덧이 나아지질않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뭘 먹어야 할 것 같긴한데 어차피 토하고 소화 안 될 거 먹기 정말 싫어요...

ㅜ휴 힘드시겠어요 체력적으로도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