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양반다리하고 바닥에 앉아있음 그렇게 골반부터 허벅지까지 저려요. 아침저녁으로 스트레칭 합니다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 계속 저리시는분 ? 있으신가요
저처럼 다리가 저리시는분? 압박 스타킹 안신으면 생활을 못할 정도로 저려요 ㅠㅠ 그래서 항상 신고 있어요 일어나자 마자 신고 잘때 벗구요 어느날은 잘때 벗었는데 아픈날은 그냥 신고 자요 ㅠ 아니면 저려서 못자요 🥲 저 같은 분 있나요? 잠깐 샤워 한다고 벗었는데 저리네융 혈액 순환 문제인거죠? ㅠㅠ 아기 낳으면 없어지겠져?
댓글
16

스트레칭좀 해야겠어융 ㅠㅠ
저는 요즘 좀만 오래 앉아있음 다리가 그렇게 저리고 붓더라구요ㅠㅠ임산부 혈액순환 문제인거 같아요 흑

ㅜㅜ 마자요 아기낳으면 괜찮아 진다니 참아야죠🥲
임신때 생긴 증상들은 출산하면 대부분 다 사라진다 들었는데 아기 낳으면 사라질꺼에요~!

!! 다행이에요 조금만 버티면? ㅎㅎ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다리자주 저려요…..발이 통통 붓는다는 없는데 저리기만 해요. ㅠ

저두 붓는건 웂는데 저려요 ㅠㅠ 종아리쪽이요
주무시기 전에 환도 스트레칭이랑 서혜부 마사지해보셔요...!!

오오 감사함다 한번 찾아볼게욘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