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포트에 정수기 물 끓여서 하다가 이 마저도 귀찮아서 요즘 정수기에 미온/유아수 나오는걸로 해줬는데 넘 편하고 좋았습니닼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한게요 ㅎㅎ나중에 분유탈때
정수기물로 끓여서 타도 되나요? 아니면 다들 삼다수나 이런걸로 끓여서 타나요?
댓글
14

아 진짜요?정수기 미온두 가능해요? ㅋㅋ
저도 배워갑니둥! 아직 너무 어려운 육아의 세계 ㅎㅎㅎ

맞아여 ㅎㅎㅎㅎ하나도 몰라여 초보엄빠들
수돗물써도 되요 100 끓이면..

앗 그렇군여 ㅎㅎ 감사합니다😁
100도이상으로 끓이면 수돗물상관없떠요 보리차끓여먹듯이용 분유포트같은건 염소제거도되공 팔팔끓이고 식히면되용

분유 보트를 삿어요 물온도 만들어주는거 맞죠?😊

넹넹 저도 보르르사서 지금도 보리차 잘끓여마시구 있어용^^

키키 감사합니다~😁
잉? 저도 정수기물 끓일 생각인데용 🤔

정수기 물도 괜찮겟군여? 😊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