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라이너 필수로 해요 나올때 뭔가 울컥 느낌이 날정도로 나와서 ㅠ 하루 3-4번은 갈아두는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이 많이 나오시나요..?
질염마냥 하얀색 냉? 분비물이 속옷이 살짝 젖을정도로 나와요..! 다들 그러신가요?? 질염인줄알고 검사했는데 질염은 또 아니라고하도라고용 하루 한번만 씻고 잘말려주라고만 하시네용...
댓글
14
저는 한나패드 쓰는데 하루에 4-5개 ㅠㅠ 더워서 더 그런거 같기도 해요
저는 꼭 그날처럼 나오는게 느껴질 정도로 나와요 ㅜㅜ
저 분비물때매 질염으로 치료받았었어요28주쯤에ㅠㅠ그리구 세티밀먹으니까 좀 나아졌어요 댓글홍보빨인줄알앗는데;;효과잇어용 ㅠ 추천 ㅠ
분비물 너무 심해서 온통 밑이 습해지니 헐고 따갑고 죽겠더라구요. 바로 왁싱하고 질유산균 섭취해주니 분비물도 줄고 너무 상쾌해요 😂 분비물은 젖을정도록 나오는게 맞으니 질염 아니라하면 걱정 안하셔도될듯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