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프랑은 6개월 지나면 사용할꺼여서 로션만요 궁중비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샴푸.로션.등등어디꺼사세용??
다른건 다삿눈데 이것만 결정못하겟네요 ㅠ결정장애.. 샴푸 로션 크림 엉덩이크림 수딩젤 태열크림 쫌저렴하면서성분 괜찬은데 잇을까용?? 추천 부탁드려용 ! ^^
댓글
17

저도 궁중비책이요!!!ㅎㅎ
전 아토앤오투 샀어용 😄
저도 오가닉그라운드요 🙂
아토팜께싸서 기본템으로아토팜 몽디에스는수딩젤이좋다고하는데 ㅋㅋㅋㅋ 일단오일만사놔봤어요
저는 오가닉그라운드 사뒀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