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이랑 페디받아두 괜찮대여ㅎㅎㅎ 극히 소량이라소:) 단 젤 지울때 아세톤말고 드릴로 제거작업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30주 넘었는데 집에서 꾸준히 네일페디하고 있습니당 ㅋㅋㅋ 염색이나 펌도 못하는데 이거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날리고 싶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갤차 네일케어!
이제 이번주만하고 휴직인데 막달이라 젤네일은 좀 그렇고ㅠ 영양제발라주는 15000원정도 기본 네일케어해보고싶은데 해도되겠죠??
댓글
4
잉 기본케어는 괜찮아요 ㅎㅎ 근데 영양제 바르면 지워야하니까 그냥 케어만 받으셔용 ㅎㅎ
저도 초기부터 지금까지 네일 페디 다 받았어요 ㅎㅎ 크게 상관 없다하더라고요 기분전환도되고😆
ㅎㅎㅎ29주차 오늘 패디도 받고왔는데 네일지울때쓰는 아세톤을 임산부는 다른거 써야한다더라구요!그거만 피하면 받는데 상관없지싶어요!초기부터 지금까지 전 네일 패디 다받아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