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는 동맥소리래요! 전 딸꾹질인줄 알았는데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태동할때 소리가 나시는 분 있나요?!
지난주부터 태동이 세지더니 최근에 태동이 클때 스파게티면 부러뜨리는듯한 작게 뚝! 소리가 나는데 저 같은 분 계신가요?! 진료갔을때 애기도 잘 있고 경부길이도 좋고 태동 수축검사도 이상 없다고 하니 그냥 지켜보고만 있어요 ㅎㅎ 병원에서 아무말없으면 괜찮겠거니..하고 있슴다 ㅋㅋㅋ
댓글
7
저도 그런적 있어요! 혼자 조용히 있으면 뾱 공기터지는 소리같은거?? 그래서 전 뱃속에 가스가 많이 찬건가 생각하고있어요 ㅎㅎㅎㅎ

ㅋㅋㅋ근데 임신전에 가스 마니 차봐서 아는데 조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싱기하네요 정말
엇 저듀 가끔씩 슈팅스타 터지는소리..? 톡? 이런소리 가끔 나요 ㅋㅋㅋㅋㅋㅋ

오 슈팅스타라는 표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저도 비슷한거같아요 ㅎㅎㅎ
오잉 ㅋㅋㅋ 그냥 배에서 나는소리아니에요..? 저도 태동 엄청 심한데 소리는.. 아직못들어봤어요

ㅋㅋㅋㅋㅋ저한테만 작게 들리는 느낌이에요 별일 아닐거같긴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