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태동할때 소리가 나시는 분 있나요?!

지난주부터 태동이 세지더니 최근에 태동이 클때 스파게티면 부러뜨리는듯한 작게 뚝! 소리가 나는데 저 같은 분 계신가요?! 진료갔을때 애기도 잘 있고 경부길이도 좋고 태동 수축검사도 이상 없다고 하니 그냥 지켜보고만 있어요 ㅎㅎ 병원에서 아무말없으면 괜찮겠거니..하고 있슴다 ㅋㅋㅋ

댓글

7

  1. 그거는 동맥소리래요! 전 딸꾹질인줄 알았는데

  2. 저도 그런적 있어요! 혼자 조용히 있으면 뾱 공기터지는 소리같은거?? 그래서 전 뱃속에 가스가 많이 찬건가 생각하고있어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ㅋ근데 임신전에 가스 마니 차봐서 아는데 조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싱기하네요 정말

  3. 엇 저듀 가끔씩 슈팅스타 터지는소리..? 톡? 이런소리 가끔 나요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 슈팅스타라는 표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저도 비슷한거같아요 ㅎㅎㅎ

  4. 오잉 ㅋㅋㅋ 그냥 배에서 나는소리아니에요..? 저도 태동 엄청 심한데 소리는.. 아직못들어봤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저한테만 작게 들리는 느낌이에요 별일 아닐거같긴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