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뉴나꺼 사서 썼는데 리안도 괜찮은것같아요~ 70정도 주고 샀었는데 생각보다 애기가 잘 탈지안탈지 몰라서 너무 비싼것보다 적당한 가격대로 가성비 잘 따져서 사시길 추천해요ㅜㅜ 전 물려받거나 당근해서 업체세탁맡기는것도 추천합니다..ㅎㅎ 차라리 카시트 더 좋은걸 사세요~ 휴대용은 따로있으면 편하긴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고민
다들 유모차는 구매 하셨나요 ? ? 당장 구매는 아니더라도 아기 태어나고 2-3개월안엔 구매하고 싶은데 .. 유모차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거부터 알아봐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리안/오이스터/잉글레시나 정도 알아봤는데 다른 추천템 있을까요 !? 디럭스/절충형 차이는 어떤걸까요 ㅠㅠㅠ? 유모차랑 휴대용 따로 구매하는게 나을까용 ?
댓글
17
절충형이 진짜 오래쓰고 중요하다는데 아무래도 애기땐 디럭스가 안전하다해서 우선 스토케 디럭스로 당근해뒀어요 돌 전에 얼마나 나갈진 모르겠지만 좀 크고나면 절충형으로 구입하려고요
전 9월 출산에 아가 태어나면 겨울이라 어디 나가봤자 백화점이나 마트일테지만! 첫째라 그런지 디럭스로 결정하고 구매했어요~ 둘째까지도 쓰자 생각하면서 디럭스로 샀는데 후회없네요!!ㅋㅋㅋ

그쵸 ㅠㅠㅠㅠ 첫째라 디럭스 사는게 나을거 같은데 .. 고민이에요 어떤 모델 구입하셨을까요 !?

전 줄즈 데이플러스로 구매했어요!!
전 첫째는 디럭스 안삿는데 이사오면서 산책할곳도 많고해서 부가부랑 오르빗g5 고민하다가 오르빗 삿어요! 키워보니 시트 회전되는걸 무시못하겟더라구여..ㅎㅎㅎ

시트회전되면 엄청 편할거 같아요 !!!!! 오르빗 한번 알아볼께요 🙂
미마자리는 많이들 안쓰시나요?구매할까싶엇거든요ㅜㅠ

저 미마에요 ㅎ̌̈ ㅎ̌̈ 일년정도는 미마쓰고 절충형으로 사려구요

오! 혹시 사용하시면서 불편한점은 없으셨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