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고민

다들 유모차는 구매 하셨나요 ? ? 당장 구매는 아니더라도 아기 태어나고 2-3개월안엔 구매하고 싶은데 .. 유모차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거부터 알아봐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리안/오이스터/잉글레시나 정도 알아봤는데 다른 추천템 있을까요 !? 디럭스/절충형 차이는 어떤걸까요 ㅠㅠㅠ? 유모차랑 휴대용 따로 구매하는게 나을까용 ?

댓글

17

  1. 저는 뉴나꺼 사서 썼는데 리안도 괜찮은것같아요~ 70정도 주고 샀었는데 생각보다 애기가 잘 탈지안탈지 몰라서 너무 비싼것보다 적당한 가격대로 가성비 잘 따져서 사시길 추천해요ㅜㅜ 전 물려받거나 당근해서 업체세탁맡기는것도 추천합니다..ㅎㅎ 차라리 카시트 더 좋은걸 사세요~ 휴대용은 따로있으면 편하긴해요

  2. 절충형이 진짜 오래쓰고 중요하다는데 아무래도 애기땐 디럭스가 안전하다해서 우선 스토케 디럭스로 당근해뒀어요 돌 전에 얼마나 나갈진 모르겠지만 좀 크고나면 절충형으로 구입하려고요

  3. 전 9월 출산에 아가 태어나면 겨울이라 어디 나가봤자 백화점이나 마트일테지만! 첫째라 그런지 디럭스로 결정하고 구매했어요~ 둘째까지도 쓰자 생각하면서 디럭스로 샀는데 후회없네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ㅠㅠ 첫째라 디럭스 사는게 나을거 같은데 .. 고민이에요 어떤 모델 구입하셨을까요 !?

    2. subcomment icon

      전 줄즈 데이플러스로 구매했어요!!

  4. 전 첫째는 디럭스 안삿는데 이사오면서 산책할곳도 많고해서 부가부랑 오르빗g5 고민하다가 오르빗 삿어요! 키워보니 시트 회전되는걸 무시못하겟더라구여..ㅎㅎㅎ

    1. subcomment icon

      시트회전되면 엄청 편할거 같아요 !!!!! 오르빗 한번 알아볼께요 🙂

  5. 미마자리는 많이들 안쓰시나요?구매할까싶엇거든요ㅜㅠ

    1. subcomment icon

      저 미마에요 ㅎ̌̈ ㅎ̌̈ 일년정도는 미마쓰고 절충형으로 사려구요

    2. subcomment icon

      오! 혹시 사용하시면서 불편한점은 없으셨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