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누우면 머리에 피가 차는거같은ㄱㅣ분?

정면으로 누으면 머리로 피가 찬다고해야하나? 혈압이 오르는거같은 느낌이라고해야하나 그런느낌이 심하게 나요ㅠ몇일전부터... 임당때문에 식단관리 해야하는데 몇일동안 먹고싶은거 막 먹어서 그런건지.. 고혈압 증상인건지 너무 신경쓰이네요ㅠㅠ 32주차인데..저같은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23

  1. 저도그러는데!ㅠㅠ 베개를 높이면 되는군여ㅠ 여기서또배워가네여

  2. 저도 임당 아니고 혈압 정상인데 누우면 피쏠리는 느낌이에요ㅠㅠ 베개 높게 하면 좀 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어 저도 그러는데 저만 그런줄요,,ㅋㅋ

    1. subcomment icon

      깜짝놀랐어요^^;;

  4. 저 쌍둥인데 그래요ㅋㅋ 숨막히면서 숨도 못쉬겠고 심장터질거같고 수축엄청오면서 얼굴로 피쏠리는 느낌? 정면으로만 누우면 그렇거든요ㅜㅜ 지금 대학병원 입원중인데 애기들이 크면서 장기를 눌러서 그러는거라 어쩔수없대요..ㅜㅜ 여기 입원해계신분들중 저말고도 그런분들 많이봤어용..ㅋ 너무걱정마시고 옆으로 누우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어제까진 괜찮았는데 하루아침에 갑자기 이런증상이 생기니 너무 놀라고 우울해지더라구요ㅠㅠ어휴

    2. subcomment icon

      어쩔수가없나봐요ㅠㅠ 저도 32주인데 25주때부턴가 그랬어요ㅠ 배가 무거워질수록 그런 증상이 잦아져서 힘들긴한데 아기들 잘크고있어서 그런거라 혼자 위로중이에요ㅠ 너무 우울해하지마시고! 옆으로만 누우세요ㅠㅠ 저도 이제 옆으로눕는게 당연해졌어요ㅋㅋ

  5. 저두용 임당확정이긴한데 식단은그냥안하고있어요 그냥 누우면 한번씩 머리에뭐가가득찬거같이 무거운느낌이네용ㅎㅎ

    1. subcomment icon

      오잉 식단 안해도 혈당 괜찮아요~?

    2. subcomment icon

      식단안하구 그냥군것질만줄였어여 어제산부인과가는날이라 내과들렸는데 혈당정상나왔어영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누우면 머리에 피가 차는거같은ㄱㅣ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