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9주 말쯤에 맞았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 몇주차때 맞으셨나요?ㅋ
선생님이 보통 30~ 32주차맞으라했는데 다들 32주내에 맞으셨나요?
댓글
16
34주 안에 맞으라고해서 33주에 맞으러가요 ㅎ 병원마다조금씩 다른가봐요
저오늘 맞았어용 32주!
35000원에 저렴한곳 찾아서 지금 맞았는데 바우처가 안되는 병원이네요ㅋㅋ
저는 34주 다 되서 맞을거 같아용 샘말로는 36주 안에 맞으면 된다는거 같앗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