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헤메포함 두시간 좀 안걸렸던거같아요 ㅋㅋㅋ 정작 촬영은 30분도 안한거같아용 휘리릭 지나감!!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해보신분 문의드려요
촬영 보통얼마나 걸리나요? 첫째아이하원시간때문에요 늦은시간이라 당장낼 촬영날인데 상담전화시간이 마감이되었어요ㅜㅜ
댓글
7
전 이번주주말 촬영 예정인데 3시 시작해서 5시30분~6시 끝날거라 안내받았어요
3시 도착해서 1시간 준비하고, 3-40분 촬영, 사진 정리하는 1시간동안 휴식, 상품 상담 및 계약까지 하니까 6시 30분에 끝났어요!
메이크업 때문에 30분 일찍오라해서 아이 일찍 하원시켜서 데리고 갔어요 메이크업 30분 할 때 아이 옷이랑 머리 해주셔서 가족 착장그대로 진행이라 바로 촬영시작해서 1시간 안에 촬영 셀렉 계약 끝났어요
저는 헤어 메이크업 옷 고르는 시간 1시간, 촬영시간 20~30분정도 걸렸어요! 사진 찍고 나서는 조리원 연계된 곳이라서 성장앨범 상품 설명듣고 계약하느라 시간 좀 더 걸렸구요 총 2시간 3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