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손가락 마디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파요 가만히 있으면 괜찮은데 주먹을 쥔다거나 음식담긴 그릇,반찬통 들때 안아팠던 손마디의 생소한 통증에 놀라네요ㅠㅠ 저만 이런가요?ㅜ 운동을 너무안해서 그런가. 자고일어나면 손발 퉁퉁 부어있구요 ...저만그래용?

댓글

16

  1. 산전마사지가서 상담받았는데 손을 쓰는 시점이 아니고서 평소에는 되려 보호대 상시로하지말라시던데 차라리 핫팩이 혈관확장되고 혈행에 좋을거라고 손목보호대 압박해주고있으면 통증만 덜하다뿐이지 사실은 혈액순환방해라 더 나아지긴 힘들거라고ㅜㅜ 제가 왼손목이 너무아파서 자꾸 다 떨어트리고그러거든요ㅜㅜ 아침저녁으로 핫팩해주면 일상생활때 좀낫드라구요 흑흑

    1. subcomment icon

      아진짜요?ㅜㅜ 아..... 저도 진짜심해서 물건 잘떨어뜨리거든요 그냥 의지가아니라 손에 힘이 탁 풀리는느낌....ㅜ 핫팩이 좋구나 뜨거운여름에도 해야겠쥬? ;;;;;; 힘내요ㅠㅠ

  2. 저도 아침에 일어날때 손가락 움직이면 너무 뻣뻣하고 부어있는 느낌이에요 손목도 아프규ㅠ 휴대폰도 무겁게 느껴질 지경 계단 내려갈때 무릎에도 무리가 오는 거 같아요ㅠㅠ 다들 힘냅시당!!

    1. subcomment icon

      저도 앉아있다가 일어날때 무릎이 너무아프네오 ㅠㅠㅠ끝까지 힘내요 우리 화이팅이에요!!!

  3. 전 손목 통증이 심해졌어요 ㅠ 오른쪽 팔목엔 유난히 핏줄도 도드라지게 툭 튀어나오고 시큰거리내요 ㅠ 손목보호대 이제 필수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지금부터 해야되나봐요..... 갈수록 보통일이아니네요 😩😩

  4. 그거 후기쯤될때 임산부들한테 잘 생길수잇대여!!손목터널증후근 증상이래여ㅜ저는 원래 일때문에 증상있었다가 임신후기되니 너무 심해서 수술까지하려햇는데 대학병원 예약이 안되서 수술을 못하네여ㅜㅜ그고통 너무 심한거 공감합니다ㅜ 파라핀 좋대소 저도 샀어요!!갑자기 고통 심해지면 심장위로 손 높이 올려서 털어주면 일시적으로 좀 괜찮아지니 해보세용!ㅎㅎ

    1. subcomment icon

      아 네 ㅜㅜ 저도 손목터널증후군있었는데 아대 끼고 맨날일했었거든요 ㅠ.ㅠ 아플땐 안쓰는게 맞나봐요 진짜 칼질도 못하겠어요 ..

  5. 저두요 ㅠㅠ 이제 손목까지 아프답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전 무릎요ㅠㅠ 무릎도 넘아파여 .... 힘내봐요 운동해야겠어요진짜루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