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원해야됄까요?!

임신 10주차... 병원에서 입덧도 심하고 저혈압기가 좀 있어서 입원을 3일~일주일 정도 하는게 어떻냐고 하시는데... 입덧이 심하면 입원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혈압으로 인한 것도 입원하나요?... 혈압 측정했는데 95/57 나왔어요... 이거 저혈합 맞아요?ㅠㅠ

댓글

14

  1. 병원에서 권유하신거면 저라면 따를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게 맞겠죠?! 혹여 아기한테 문제 됄까봐 걱정이에요...

  2. 저는혈압저거보다더낮아요ㅠ 근데괜찮다고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혈압은 둘째치고... 일이 몸으로 하는 힘든 일이고 입덧이 심해서 입원 말씀 하신거 같아요...ㅜ

    2. subcomment icon

      아ㅠ 선생님의견을들으시는게좋지않을까요?

  3. 참지 말고 입덧약 드세요. 어차피 비타민b+항히스타민제라서 괜찮대요. 먹는다고 바로 좋아지는게 아니고 엄마에 따라서는 최소 3일 정도는 먹어야 효과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입덧해서 엄마는 잘 못 먹어도 애기는 잘 큰다지만 엄마가 전혀 못 먹으면 나중에 탯줄로 애기가 먹을 영양분이 부족하게 된대요. 일단은 드시는게 중요할듯 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입덧약 저녁에 한번 한알 먹었는데 다음날 하루를 갱신히 보냈어요..ㅜㅜ

    2. subcomment icon

      저는 처음엔 자기전 두알 먹었어요. 약사님이 그래도 안좋으면 아침에 한알, 점심에 한알 더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자기전 한알, 점심때 한알 먹는 방법으로 하니까 많이 좋아졌어요. 자기한테 맞는 복용 방법이 있는 것 같아요. 하루 최대 4알까지 먹을 수 있대요~

  4. 저도 그런데... 저는 그냥 심하면 입덧약 먹고 버티고 있어요 ~~ 저도 어지럽고 메스껍고 그렇거든요ㅠㅠ 근데 딱히 병원에서는 입원 얘긴 안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입덧약 안먹고 버티고 있어요... 입덧약 한번 저녁에 먹고 잤는데... 다음 날 하루 갱신이 버텼어요..ㅜ

    2. subcomment icon

      4개월 접어어들면 좀 줄어들긴 하더라구요ㅠ 그리고 집에만 있는 경우 온 신경이 몸에 집중되서 더 역한 것 같아요~~ 다른 취미생활을 만들어서 주의를 다른데로 돌려보세요 조금은 덜 할 꺼에요

    3. subcomment icon

      제가 지금 체육쪽 일을 하고 있어서 몸이 더 힘들고 지치고 하나봐요... 저번주에는 한번 쓰러졌었구요ㅠㅠ

  5. 엄마 기력이 많이 딸려보여서 입원 권장하시는것 같아요 ㅠㅠ 병원에서 쉬시는것도 괜찮죠~

    1. subcomment icon

      다른분들 보면 80/55 뭐 이런분들도 괜찮다고 하셨다는데..ㅠ 왜이럴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