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어멐ㅋㅋㅋㅋ저는 우리딸 태명이 조아라서 가끔 조아핑이라고 부르는뎈ㅋㅋㅋㅋㅋㅋㅋ반갑습니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두자리 입성했어요

꺄아ㅋㅋㅋㅋ이제 품고있던 시간보다 태어나기전 시간이 더 앞으로 다가왔어요 두근두근 너는 어떻게 생겼을까 ? 어떤 목소리일까 엄마아빠중 누굴더 닮았을까 기대가되요 임신기간 힘들고.우울하지만 우리 힘내요 태어나서 방긋방긋 웃어주는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두둑한점심 먹고 먹눕하며 태교합니다ㅋㅋ
댓글
10

반갑습니당🫶🏻🫶🏻🫶🏻
저랑 똑같으시네여!!!아주떨려여..
저 오늘 90일이요ㅋㅋ
ㅋㅋ 두자리되면 시간이 더 슝슝 잘가는것같아용
두자리! 시간 참 빨리요 이 시간도 금방 갈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