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당검사 혼자갔는데 진짜 숨쉬기 힘들고 토할거같고 땀이 줄줄 나는데.. 종이로 부채질 하니까 좀 나아지더라구요ㅜ 병원 온도가 넘 더웠어요ㅎㅎ 큰일나는줄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하다가 토할뻔..
오늘 임당 검사하는 날이라 병원 도착해 기다리고 있는데 속이 울렁 거리더라고요 갈수록 식은땀이 나고 손발 힘이 없고 어지럽고 쓰러지는 줄 알았어요 다행히 98로 임당 통과하고 남편이 초코우유랑 젤리 사다 줘서 먹으니 나아지던데 간혹 저처럼 이러는 분들이 있대요ㅠㅠ저혈당이라 그렇다는데 수치는 괜찮았네요 다들 임당 검사하러 가시면 남편분이나 누구 동행해서 가세요 여러분도 임당 통과하시길 바래요 ❤️
댓글
10

맞아요 갑자기 식은땀 폭발해요ㅠㅠ혼자 가셨다니 힘들었겠어요ㅠㅠ
수고하셨어용 ㅎㅎㅎㅎ 히히

감사합니다 🥰
저도 가끔 밥 안먹거나 당떨어지면 어지러운 느낌이 있더라구요ㅜㅜ 단거 하나씩 챙겨서 댕기는게 좋은듯해요

저는 평소에 그런게 없었는데 갑자기 어지럽고 하길래 놀랬네요ㅠㅠ
저 오늘 계속 배뭉침 있어서 오늘 오후에 검사하러 가요옹 ㅜㅜ그러면서 원래 이주후에 임당검사 예정인거 오늘 하고 올건데.. 약먹고 힘들더라도 통과만 된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아요옹 이글보고 저도 좋은결고ㅏ 있기를 기원해볼게요옹ㅎㅎ

약 먹고 일단 어지럽고 식은땀 난다 싶으면 저혈당 증상이래요ㅠㅠ통과하시길바래요 😊
고생하셨어용 ! 담주 토욜 저도 임당검산데 기 받구 갑니다 총총총 🤰

한번에 통과하시길 !!!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