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코로나인지 검사도 해보세요. 남편 코로나 초기 증상이 딱 저랬어요. 자가진단 키트로 처음 며칠은 음성 나오다 한 3일째에 결국 양성 나왔어요. 다행히 큰 증상은 없고 고열과 몸살기운으로 며칠 고생했네요. 임신기간 고열은 좋지 않으니 타이레놀 드시고 물수건으로 몸 닦아주며 최대한 열 내려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체온 38도..
오늘따라 자꾸 어지럽고 몸이 축쳐져서 좀 자고 일어났는데 몸이 뜨거워서 열을 재보니 38도예요..ㅠㅠ 임신하면 체온이 좀 높아진다는데 이게 정상은 아닌거겠죠? 병원을 가야할까요?ㅠㅠ
댓글
7
열 나면 무조건 가야해요!
저는 항상 37.4~37.8 왔다갔다하다가 이틀 새벽마다 38.1 까지 올라서 병원에 여쭤봤더니 냉찜질 좀하고 그래도 안내려가거나 38.3이상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면 응급실 오라고하셨어요..냉찜질하니 괜찮아지더라구욤~~
38도 이상은 꼭 타이레놀 먹으라고 병원에서 그러더라구요. 안괜찮아지시거나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혹시 모르니 병원가보시는 게 좋을 듯 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