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같이 자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침대고민이에요ㅠㅠ
아직 이른거 같지만…아기침대 고민중이에요ㅠㅠ 다들 어떤거 준비하셨나요? 이케아처럼 나무로된거 살려니 또 얼마 못 쓸거같고 첨부터 SS사이즈를 사야될지,,,,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는 쁘띠라뺑 원목침대샀어요 ㅎㅎ 다른아가침대는 작은데 에코베어가 가장큰사이즈로 오래쓴다길래 샀는데 넘이쁘고 쓰고있는 높은 호텔식침대랑 높이도같아서 붙여쓰면좋다고 하더라구용 ㅎ
저는 고냥 당근으로 들였어요ㅋㅋㅋ 원목으로
처음부터 슈퍼싱글사는게 돈 절약되는거라고 주변에서 다 얘기해서 슈퍼싱글 생각하고있어요ㅋㅋ
첫째때 보니스마트침대 물려받아서 너무 잘썼어요ㅎㅎ 밑칸에 수납도 되고 한쪽 문 열려서 제 침대에 붙여서 재우고 놀아주고 했는데 편하더라구요. 침실 거실 왔다갔다하면서 잘쓰고 아기 뒤집기하면서 ss침대 사서 아기방 만들어줬어요~ 둘째도 보니꺼 당근해서 짧게 쓸 생각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