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워요...다 맛없다하시니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하고왔는데 속이 너무안죠아요ㅜㅜ
임당검사한다고 오렌지쥬스같은거 먹었는데 속도 안죠코 머리도아프고ㅜㅜ 토하면 안된다고 또 먹어야된데서 한시간 겨우겨우참고 피검사 소변검사하고왔는데ㅜㅜ 속이 언제쯤 괜찮아지나요ㅜㅜ
댓글
17
헙...그거 마심 속 안좋나요? ㅠㅠ 담주인데 걱정되네요
저두이번에 약받아왔는데 맛은어떤가요ㅜㅜ 비위가약해서 역하면못삼키는데 걱정이에요ㅠㅠ

역한맛은 아니에요~~엄청단오렌지쥬스맛이에요~~아무렇지않게 원샷때렸는데 이게 시간이 좀 지나면서 속이 안죠아지더라구요~~^^;;
전ㅠㅠ다음주 월요일인데 벌써 걱정이네요 임신하고 비위가 많이 약해져서리ㅠ

역한맛은 아니라 먹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었던거같아요~잘 통과하시길 바래요~^^
그거 마시고 토하시는 분들 많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계속 안좋으신가봐요..! 25일에 저도 임당검사ㅠㅠ

약먹고 한2~30분쯤 지나니까 속이 안죠아지더니 안토할려고 애썼어요ㅋ 소변검사 피검사끝나고 물 마니 마시면 금방 좋아진데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