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엔 혼자가는게 서운했는데 시간 안맞으면 어쩔수 없지 하고 다녀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아빠 병원 같이가시나요??
아기아빠랑 병원 같이가시나요?? 남편이 주6일이고 따로 연차나 월차가 없어요.. 매번 병원 혼자가고 있는데 병원에서 보면 같이 오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요번에 임당검사랑 입체초음파 보는데 저도 같이가서 아기 초음파 보고싶은 마음이에요 그런데 안될것 같다고 말하더라구요ㅜ 회사가 바쁘기도 하고 사람도 안구해진대요ㅜ 섭섭한 마음인데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50
시간이 안맞아서 심장소리만 같이 들었어요! 저는 이제 남편 방학이라 다음 번엔 같이 가기로 했는데 바쁜거 이해해도 섭섭한건 어쩔 수 없죠. 아니면 주말에도 여는 다른 병원에서 그냥 중간에 한번 같이 초음파라도 보고 오시는건 어떠세요?
네ㅎㅎ 연차쓰고 늘 같이가용
저희 신랑은 주.야 일하는데 주간은 토요일도 일해서 못가요ㅠㅠ 그래서 항상 야간주 토요일날 잠 얼마못자고 같이가요
일가는날이여도 덜자고 같이가요ㅜㅜ 가서 자기도 보는게 그렇게 좋다나..잠포기하고 매번 같이가요ㅜㅜ 아니면 주말로 잡거나 퇴근시간에 잡거나 일 가기전 시간으로 잡거나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