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나와서 재검햇는데 3개통과하면돼요 저는 4번중2개튀어서 임당확정.... 지금 매일같이 식단조절하고....매일 하루4번 혈당체크하고잇어요 통화하시길바라요ㅜ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163 재검 나왔어요 ㅠ 너무 우울해요 ㅠ
나름 어제 밥 챙겨먹고 나가서 30분씩 걷기 운동도 하고 .. 밥 양도 쭐이고 포만감 늘릴려고 양배추쌈 싸서 먹고 , 그랫는데 ... 결국 밤 11시에 배가 너무 고파서 치킨 시켜서 먹고 오늘 아침9시에 임당검사했는데 ... 139정상 범위에서 163 나왔어요 ㅠㅠ 아 ㅠㅠ 재검때 피를 4번 뽑아야 된다는 절망감에 지금 너무 우울 하네요 ㅠㅠ 근데 재검때 4번 다 통과해야지 통과 되는건가요? 어떤분은 4번중에 3번만 정상범위나와도 통과 했다고 하던데 ...
댓글
14

저도 오늘부터 혈당체크 들어가요...ㅠ

ㅜㅜ2주차 왼손가락 손끝이 완전..난리네여 같이 힘내여 홧팅♡♡

ㅠㅠ 힘내세요 ㅠㅠ 재검 가시기 전에 , 식단조절 하고 가셨나요?

힘내세요 ㅠ 저는 임당때 163 나왔는데 .. 걱정되네요 ㅠㅠ
저도 148로 재검확정이요 다음주쯤 가보려고요 스트레스받아서 더 먹게되네요 ㅠㅠ

맞아요ㅠ 저도 스트레쓰 받으면 더 먹게되더라구요 ㅠ 그래서 저도 임당검사 전날 야식으로 양념치킨 시켜 먹고 ㅠㅠ
저도 150 받고 재검했어요 너무너무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식단 조절은 찐 임당을 발견 할 수 없다고 평상시처럼 먹으라는 분들의 말씀이 맞다고 생각들어 안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불안하더라고요ㅠㅠ과일이랑 과자. 아이스크림 등은 안 먹고 밥도 소식하고ㅋㅋㅋ 전날 많이 자려고 산책하고 일찍 눕고 재검 받았어요 시약먹고 운동 하지 말라고 간호사님이 딱 말씀하셔서 당황했지만ᆢ재검 무사히 통과했습니다!

통과하셔서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시약먹고 , 열씨미 걸을려고 했는데 .. 몰래 걸어야 하나 ㅠ ㅋㅋ다음주에 검사 받으러 가기전까지 식단 조절 하고 갈려고 .. 소식하고, 걷기운동 하고 있는데 넘 배고프네요 ㅠ 암튼, 넘 축하드려요 ^^
전 175 받고도 재검 통과했어요~ 통과하기전까지 엄청 우울해하긴 했지만요ㅋㅋ 3일동안 과일, 아이스크림 피했어요 통과하시길 바래요!!

감사해요 ㅠㅠ 힘내서 받고 올께요 !!
저도 142로 임당 재검 받았는데요ㅠㅠ 4번중에 2번 혈당이 튀면 임당 확정이래요! 호르몬때문에 그러는 거니까 컨디션 조절 잘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네 감사해요 ... !! 가시기 전에 식단조절도 하고 가셨어요?

식단 조절은 따로 안하구 아이스크림이나 많이 단 과일 같은 건 안먹었어요! 저는 3일 뒤 바로 하러 간거라서 식단조절도 의미없을 거 같아서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