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빈혈에 비트가 좋대서 환으로 된거 먹어요..아직까진 변비가 없어서 변비에 좋은진 모르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레드비트 파우더(레드비트주스분말)

임산부 28주1일(8개월) 변비가 심해서 그러는데 먹어도 될까요??
댓글
2
저는 레드비트차 우려먹고있어요 변비는그닥효과못보고.. 당뇨 고혈압에 좋대서 임당확정이라 매일마시고잇답니다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